충북대학교 민속연구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1 page :: total 40 articles, 4 pages
1  2  3  4 
2003-11-29 01:10:27


오에카키라고 그림을 직접 그릴 수 있는 게시판 입니다.
멋진 그림들...자신의 솜씨를 맘껏 뽐내보시기 바랍니다.

글쓰기에서 상단에 보면 오에카키 란 버튼이 있습니다.
상단의 오에카키 버튼을 클릭하신 후 그림을 그리시면 됩니다...
멋진 그림들 기대합니다...

#. 39 시험이 날 죽이는구나ㅠ
 정미영  [HOMEPAGE]  
2006-06-12 01:52:50


시험 떔에
스트레스 받아 죽을꺼같아요ㅠ ㅋㅋ
그래도 이제 시험 두개 남앗는데 ㅋㅋ
심심해서 걍 그려봤는데,
어뜨케 그리는지 하나도 모르겟다=ㅁ=;
그림판은 쉬운데;ㅠ ㅋㅋ
어쨋든, 다들 시험공부
열씨미 해서,
시험 잘 보세요^ㅁ^

정미영
아, 색도 칠하고 싶엇는데, 이건 너무 힘들어;ㅠ ㅋㅋ 대충 그리기만 햇어요-_ -; ㅋㅋㅋㅋ 2006-06-12
01:53:33
박상민
ㅋㅋ 센스야 ! - 2006-06-12
07:57:40
김정미
얼굴 보기도 힘들잖아ㅠㅠㅠ 2006-06-12
12:34:38
안기원
이여~~~~~ 깜찍하다 ㅋㅋㅋ 2006-06-12
22:44:53
#. 38 모꼬지에서의 용호권연마.
 한용호  [HOMEPAGE]  
2006-05-24 11:36:40


상렬이가 내가 전수해준 용호권을

수련하고 있는모습이다.

자연과 어울림.

상렬이 멋잇다..- ㅅ-;;ㅋ

김정미
대박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6-05-24
14:45:22
백상열
미칀놈아~!;;;;;;;; 2006-05-25
10:44:45
한용호
우쩌라고~~ 2006-05-25
12:59:57
백상열
어디서 마이 보던거같아..;;;;;;;;;;; 2006-05-28
15:32:55
최영묵
환장해~!!!ㅋㅋㅋ 2006-06-04
21:38:29
안기원
상렬이 몸 좋네~~ ㅋ 2006-06-11
20:37:32
정미영
상렬선배, 섹시해요 ㅋㅋㅋㅋㅋ 2006-06-12
01:40:56
백상열
크헝크헝 섹시까지야~ 옵하가 한몸매하지~ ㅋ 2006-06-12
10:27:14
황덕기
빨간색 타이즈?ㅋㅋㅋ 아, 짱이다.ㅎ 2008-06-01
16:46:14
#. 37 대길순..- ㅅ-;
 한용호  [HOMEPAGE]  
2006-04-16 21:49:48


어케하는고야 도대체~!!!

박상민
역시 ㅎㅎ 형 쉔스가 쵝오에요 ㅋ ㅋ 2006-04-17
16:26:43
안기원
한용호 꼭 저같은 그림만.... ㅋㅋㅋ 2006-04-17
23:15:46
한용호
처음치고는 궤아는데요''??ㅋㅋㅋ 2006-04-18
11:49:16
김정미
오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6-04-18
13:02:36
백상열
안경이 인상적이닷 ㅡㅋ 2006-04-26
14:05:38
최성훈
ㅋㅋㅋ 오빠야~~ ㅋㅋㅋㅋ 완전 대박 유행어 ㅋ 2006-05-27
22:31:32
#. 36 놀러가기 좋은 날...
 박상민   
2006-04-16 11:55:27


집에서;;
날씨 좋은 햇살만 쳐다보고 있고;;
영어공부는 해야 하고 ㅠ
밖에 나갈때 두고보자;;

안기원
대천바다 좋더라 ㅋㅋㅋㅋㅋㅋ 2006-04-16
20:54:42
박상민
켁 ㅠ// 자랑 하시지 마세요 ㅠ 2006-04-16
21:12:23
안지혜
우아, 상민이가 그린거? 잘그렸다~ 2006-06-21
13:18:36
#. 35 꽃놀이 대신..
 박상민   
2006-04-13 15:43:45


레포트 안쓰고 이걸 ㅠ /
진짜

팔목 너무 아프네요 ㅠ

아쉽지만
대리만족 ㅎㅎ

두고보자;; 날씨 ㅠ //
언제까지 그러나

안기원
꽃 다 떨어지겠다~~ 비도 내리고 날도 춥고 바람도..ㅋㅋ 2006-04-13
23:13:55
김정미
그럴싸한데? ㅋ
굼벵이도 구르는 재주가 있단말,
이럴때 쓰는거 맞나? 'ㅁ'
2006-04-14
15:51:12
박상민
켁 ㅠ// 전 좀 재주가 많아요 훗 ! ㅋㅋ 2006-04-14
17:04:31
정미영
우와, 노력한 흔적 보여,이거 ㅋㅋ 레포트는 안쓰고 ㅋㅋㅋㅋㅋㅋㅋ 2006-04-15
00:30:15
박상민
헤헤 ;; 갑자기 삘이 마구 달려왔어;; ㅠ/./ 2006-04-15
10:03:12
#. 34 ㅎㅎ맛들였다.ㅋ
 권성현   
2005-12-19 03:06:36


마우스로....그림을 그리면...긴장이 돼서....이상해요....ㅡ.ㅡ;;;

근데...재밌다...ㅋ

안기원
그치 재밌지 ㅋㅋ
나도 처음에 맛들였을 때 몇시간씩 눈 빠지도록 컴퓨터 앞에서
마우스 꼭 붙들고 부들부들 떨었었는데.....ㅋ
2005-12-19
23:47:59
백상열
이거 그릴시간에 나랑 놀아줘~ 권띨~ 2006-03-27
00:19:17
안지혜
잘 그렸다. ㅋ 2006-06-21
13:19:16
#. 33 ...채상...
 권성현   
2005-12-17 22:28:19


...

안기원
ㅎ ㅎ ㅎ 2005-12-19
00:25:50
정미영
우와, 진짜 잘그렷어요=ㅁ= 대단하다 ㅋㅋ 2006-04-15
00:30:42
원종광
담배꺼!!! !! 2006-07-21
16:13:17
박은규
진짜 담배있네.. ㅋ 2007-07-19
10:01:34
#. 32 남았다...ㅠㅠ
 구자문   
2005-06-15 17:05:43


어여가라...

#. 31 오랜만에...
 임태성  [HOMEPAGE]  
2005-04-04 00:49:01


요즘 여유가 생겨서 오랜만에 글 남깁니다.
이 게시판 처음에 생겼을때
정말 좋아했는데...이용하시는 분이 없네...


전체적으로 홈피에 글 남기시는 분도 줄어드는 것 같고..요즘들어서는 거의 기원이와 자문이가 올리는 글 정도밖에 볼 수가 없으니...

그래도 메모장인가 거기에는 꾸준히 글이
올라왔던 것 같은데...

들어오셔서 구경만 하지 마시고
짧은 글이라도 좋으니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이렇게 멋진 홈페이지에 글 올라오는 횟수가
적으니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안기원
ㅋㅋㅋ 선배님 정말 오랜만이네요. 저도 여유가 없어서 못하고 있었는데..
앞으로는 자주자주 들어오세요. 회사에서 땡땡이 칠때..(??) ㅋㅋ
2005-04-04
04:58:08
1  2  3  4 
 

Copyright 1999-2019 Zeroboard / skin by mOng
자동로그인
 
CopyRight (c) 충북대 민속연구회, All Right Reserved.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개신동 산48번지 충북대학교 민속연구회 (361-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