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학교 민속연구회 홈페이지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글 내용 보기
[2008년도 넋두리] 2월 셋째주 ~ 2월 다섯째주
 주지연 
| 2008·03·19 01:54 | 조회 : 3,874 |
[2월 13일]
아, 손시려,.. 손이 꽁꽁 얼었다. 전수 재미있게 해라.
난 pmp고치고 너희를 뒤따라 가마! 쫌따보세!
-05은규-

[2월 14일]
나도 왔는데 넋두리 한자락 남기고 가야겠지?? ㅋㅋ 은규 이자식은 전수들어 간다드만 팽팽 처 놀구 있구만 ㅋㅋ 나는 05학번 영묵이라고해 ㅋㅋ
아직 전투복도 안벗고 놀러왔는데 아무도 없다ㅠㅠ 다들 전수관에서 신나게 놀고 있겠구나. 부럽다ㅋㅋ 행님도 너희 뒤를 따라 가고싶다 ㅋㅋ
역시 아무도 없는 동방은 쓸쓸하기 그지없네..
친구 영하 8도라고 해서 졸 추운줄 알았는데 여기는 따뜻한 남쪽나라닼ㅋ
철원은 아주 다른 세계닼ㅋ 에고고 오늘은 그냥 혼자 동방에서 막걸리 한사발??
어제 밤새고 휴가 나왔더니 열도많고, 좀 머리 아프다ㅋㅋ 정리를 해야되는데 보고싶엉 우리 동아리 사람들~~
세상은 돌아가는데 나는 멈춰있는ㅠ
힘내고 다들 건강해, 즐긴건 즐겨! 지금 당신들이 하는 전수는 놀이야. 힘들어 하지 말고 아자아자 홧팅!!
전수 재미있게 해라. 난 집에 갈란다. 술쳐먹고 힘들어 죽겠는데 악기를 칠려고하니,,,
담에보자 05ACE
-05영묵-

[2월 18일]
전수 끝나고 동방에 짐내려놓고 잠시 시간내서 넋두리 쓴다.
다들 집에가고 나혼자 있는 동방... 역시 쓸쓸하구나ㅠ
아.. 이번 전수는 너무나 힘든 전수였다. 중간에 껴있는 고통이란... 참... 그런것이다ㅎㅎ 겪어봐야알아~
당장 목, 금에 있을 졸업식이 걱정된다. 실력도 늘지 않았고 악기도 얼마 없는데... 실망시키지 않으려면 계속 연습해야겠지?
전수, 아니 임원진 맡고나서 너무나 변해버린것 같은나.
이젠 악치는것도 그전처럼 즐겁지 않고, 동아리는 온통 스트레스 천지가 되어버렸다. 실력을 탓하면서 즐기는 것도 불가능한듯하다. 이대로가다가 어디로 확 튈 거 같다는 느낌이 자꾸만 들어 겁이난다.. 그래도 열심히... 초심으로 돌아가자!
-07기웅-

[2월 21일]
뭐야... 이거... 구미에서 먼 길 달려 왔더니 동방에 아무도 없어 ㅠ 집에갈까?ㅋㅋ 이제 곧 12시란 말이다!! 젠장 넋두리가 누리 누나를 닮아가는것 같아,
초심으로 돌아가야지. 근데 난 왜케 글씨를 못쓰는 걸까? 펜이 꾸져서 그래
-07동길-

RE: 야동길,,, 글씨 날아가 아주ㅋㅋ -06짝미-

[2월 28일]
오늘 길놀이 있대서 동방왔다ㅎ 준호랑 기웅이만 있네ㅋㅋ
오늘이 교외로 나가는 임원진의 첫 길놀이+___+ 잘 뛰어보자규~
이제 길놀이하러 고고싱~
-06짝미-

으흥~ 길놀이는 아니고 공연했는데 공연진행자 나쁜놈.
휘몰이 짝드름도 못하고 징만쳤다ㅠ
밥도 먹었는데 심심. 임원진 센스를 기르세요~
많이는 갔지만 자주 봅시다. 개강하고~!
개강총회 준비 잘하고 난 정동진간다~
-06상민-

안기원
뭐야 이 넋두리는 기간의 기준이.. ㅋㅋㅋㅋ 암튼 수고했어요~ ^^

08·04·10 18:54  

     
번호          제 목 이름 작성일 조회
  넋두리 모음에는...
67   2013년도 겨울자체전수(2월17일~21일) 평가회 3
 정한빛
13·02·27 1089
66   (2008년 9월)임원진과 새내기들이 쓴 민연생활에서 느낀점
 박상민
12·08·14 971
65   3월 넋두리 7
 새끼웹지기
08·04·10 3669
  [2008년도 넋두리] 2월 셋째주 ~ 2월 다섯째주 1
 주지연
08·03·19 3874
63   [2008년도 넋두리] 1월 마지막주 ~ 2월 둘째주 1
 주지연
08·03·19 3666
62   2005년도 넋두리 ●● 5월 푸른달 (4차 수정) 2
 안기원
05·11·13 5071
61   2005년도 넋두리 ●● 4월 잎새달 1
 안기원
05·07·28 4544
60   2005년도 넋두리 ●● 3월 물오름달 2
 안기원
05·07·09 3568
59   2005년도 넋두리 ●● 1월/2월 해오름달/시샘달
 안기원
05·07·09 3992
58   2004년도 넋두리 @..* 11월/12월
 안기원
05·07·09 3240
57   2004년도 넋두리 @..*10월
 안기원
05·07·06 3242
56   2004년도 넋두리 @..* 9월 1
 안기원
05·06·15 3333
55   2004년도 넋두리 @..* 8월
 안기원
05·06·15 2730
54    2004년도 넋두리 @..* 6월, 7월
 안기원
05·04·11 3106
53   2004년도 넋두리 @..* 겨울 풍물전수
 안기원
05·02·07 3309
52   2004년도 넋두리 @..* 5월
 안기원
05·02·01 3242
51   2004년도 넋두리 @..*4월
 안기원
05·01·19 3518
50   2004년도 넋두리 @..*1월 / 2월 / 3월
 안기원
05·01·17 3631
49   2003년도 넋두리 #12월
 안기원
05·01·12 3411
1234
Copyright 1999-2020 Zeroboard / skin by GGAMBO
자동로그인
 
CopyRight (c) 충북대 민속연구회, All Right Reserved.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개신동 산48번지 충북대학교 민속연구회 (361-763)